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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대형 광고주 진영, "TV 광고만 믿을 수는 없다"...TV 외 다매체 광고 전략 도입 확산세

(무료)대형 광고주 진영, "TV 광고만 믿을 수는 없다"...TV 외 다매체 광고 전략 도입 확산세

 

링크: http://bit.ly/SXqro8

 

<Key Message>
2011년 집행 광고비만 7억 4,600만 달러의 대형 광고주로 꼽히는 식품업체 Kraft Foods가 TV 방송 외에도 다양한 미디어를 포괄하는 전방위적 광고 게재 전략을 밝히는 등 최근 대형 광고주 진영에서 다매체 광고가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일부 광고주들이 소비자의 TV 시청 행태의 변화로 인해 기존 TV 광고의 효과가 경감하고 있다는 의구심을 품고 있으며, TV 외 매체를 수용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접점 확보에 나선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 Kraft Foods, 소비자 TV 시청 행태 변화에 주목…"미래 위해 다양한 미디어에서 광고 게재 필요"
- TV 타깃 광고 기술 미비·광고 건너뛰기 등 TV 광고 효과에 대한 의구심도 증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