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TV를 통한 인터넷 접속 전 세계에서 확산 中...“TV는 새로운 온라인 콘텐츠 이용 매체”
<Key Message>
시장조사업체 NPD Group의 최근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 총14개 지역의 소비자 중1/5 가량이 TV로 인터넷에 접속해 온라인 콘텐츠를 이용하는 습관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향후 TV가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이용 매체로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케이블 TV 등 전통 방송사 진영의 대응책 마련이 절실해 보인다(Source: NPD Group).
- TV 상에서 인터넷 콘텐츠 이용률 증가...TV의 PC·모바일 영역 침투 가시화
- 케이블 업계, TV를 통한 온라인 콘텐츠 이용 확산 대비책 필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 미디어의 몰락? Facebook, Zynga, Groupon의 2012년 2분기 실적 비교 및 평가 (0) | 2012.08.31 |
---|---|
美 유통업계, 모바일 결제 시장 경쟁 합류…합작사 설립하며 GoogleㆍIsisㆍPayPal과 경쟁 구도 형성 (0) | 2012.08.31 |
할리우드 6大 메이저 스튜디오의 2012년 2분기 실적 비교 (0) | 2012.08.30 |
News Corp., 디지털 교육 사업 ‘Amplify’개시...교육 업계, 미디어 사업자의 잇따른 안방 시장 진입에 ‘긴장’ (0) | 2012.08.30 |
(무료)출판 업계, "e-Book는 빅데이터의 보물창고"...발 빠른 빅데이터 기법 도입으로 IT 출신 신생 e-Book 사업자 견제 필요성 대두 (0) | 2012.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