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LTE에 대한 이통사와 소비자의 엇갈린 기대감...저조한 인식 해결 없이는 시장 성장도 불확실
<Key Message>
LTE를 포함한 4G 가입자 수가 2016년까지 연평균 69%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이통업계는 전반적으로 LTE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그러나 이와는 반대로 실제 소비자들의 LTE에 대한 인식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 LTE 마케팅 전략에 변화가 요구되고 있다.
- 4G 가입자 수, 2016년까지 연평균 69%의 높은 성장률 기대
- LTE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저조, 시장에 기술 확산 위해선 기술의 혜택 알리려는 노력 필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 기술 시장 규모 및 산업 부문별 기여 효과 분석 (0) | 2012.08.29 |
---|---|
iPhone 5의 혁신 기능 "Wi-Fi Plus Cellular", 모바일 데이터 이용자의 불만 해결사 자청 (0) | 2012.08.29 |
또 하나의 미국 內 모바일 TV 서비스의 탄생과 국내 기업에 미치는 파급효과 (0) | 2012.08.28 |
모바일 광고 시장, 수익성 부진 속에 엇갈린 평가 대두... ‘닷컴 버블 재현’ vs. ‘성장통’ (0) | 2012.08.28 |
(무료)英 출판 업계, Angry Robot의 "종이책·e-Book" 결합상품 전략에 주목 (0) | 2012.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