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신생 콘텐츠 추천 서비스 "Tweek.tv"와 "FOUNDD", 소셜 추천 對 알고리즘 추천 대결구도로 주목
<Key Message>
막대한 양의 디지털 콘텐츠가 쏟아져 나옴에 따라 콘텐츠 발견 기법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증폭되고 있지만, 콘텐츠 추천 서비스 시장은 다양한 신규 서비스의 등장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크게 주목받지는 못하고 있다. 한편, 최근 등장한 신생 콘텐츠 추천 서비스 "Tweek.tv"와 "FOUNDD"는 각각 소셜 추천 기법과 알고리즘 추천 기법이라는 상이한 접근법을 도입해 관련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 "Tweek.tv", 신뢰하는 친구의 추천 활용..."FOUNDD", 개인의 기호에 바탕한 알고리즘 적용
- 상이한 기법 도입한 "Tweek.tv"와 "FOUNDD"의 성과에 이목 집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대표 캐릭터 IP, `ONE PIECE`, `NARUTO`의 O... (0) | 2012.07.20 |
---|---|
온라인 FPS게임 <Call of Duty Online> 출시를 앞... (0) | 2012.07.20 |
메이저 IT 업계의 스마트 안경(Smart Glasses) 개... (0) | 2012.07.19 |
“클라우드”, “멀티 플랫폼”, “고품질 네트워... (0) | 2012.07.19 |
(무료)日 NTT docomo, ‘dumb pipe化’ 방어 위해... (0) | 2012.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