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화(Gamification) 활용 고객관리 인사관리에서 교육 의료 분야까지 전방위적 영역 확장
|
게임화(Gamification)란 게임 요소를 게임이 아닌 분야(기업 마케팅, 인사 제도, 교육, 의료, 공공 정책 등)에 도입해 이용자의 참여율을 극대화하는 이론 또는 기법으로서 고객 관리, 기업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 자체 모바일 광고 서비스 출시설 대두...... (0) | 2012.06.12 |
---|---|
(무료)실시간 ‘트랜스미디어(Transmedia)’ 게임... (0) | 2012.06.11 |
영화가 아닌 콘텐츠의 극장내 상영 확산...일본 O... (0) | 2012.06.11 |
(무료)VoLTE, 美 이통 시장 중심으로 1~2년 내 확... (0) | 2012.06.08 |
‘보이스톡’ 전격 출시를 통해 본 국내 mVoIP 시... (0) | 2012.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