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2년, 美 장기광고(upfront ad) 계약 시장 둘러싼 IT 사업자 진영과 방송사 진영의 줄다리기 본격화
<Key Message>
Google, Microsoft, AOL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업계의 대형 사업자들이 방송사 진영의 텃밭인 미국의 장기광고(upfront ad) 계약 시장에 진출하는 분위기다. 업계 내에서는 2012년을 기점으로 장기광고 계약 시장의 지형도에 IT 사업자를 중심으로 반전 양상이 나타날 지도 모른다는 주장과 여전히 기존 TV 방송사의 영향력이 거세어 장기광고 계약 시장의 흐름에는 큰 변동이 없을 것이라는 주장이 상충하고 있다.
- Google, Microsoft, AOL 등 IT 업계, 온라인 동영상 앞세운 장기광고 계약 시장 진출 활발
- 온라인 동영상 대비 TV 방송의 영향력 여전해...방송사의 광고 계약 순항 전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포털 3사의 2012년 1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0) | 2012.05.21 |
---|---|
Activision Blizzard와 EA... 신규 게임플랫폼 사... (0) | 2012.05.21 |
주요 국내외 단말 벤더들의 퍼스널 클라우드 서비... (0) | 2012.05.18 |
App Center, 마케팅 창구로서의 `앱 유통 플랫폼`... (0) | 2012.05.18 |
(무료)앱 개발업체의 중국 시장 공략 팁, `iPhone... (0) | 2012.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