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앱 개발업체의 중국 시장 공략 팁, "iPhone은 유료, Android폰은 광고 기반 무료"
<Key Message>
최근 중국 스마트폰 보유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중국 내 iPhone 보유자의 유료 애플리케이션 구매 비율이 예상 외로 높게 나타난 반면, Android폰 보유자의 유료 애플리케이션 구매 비율은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드러났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 입장에서는 iPhone은 유료, Android폰은 광고 기반 무료 애플리케이션 전략을 취해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야 할 것으로 보인다.
- 中 iPhone 보유자 중 62%가 "최소 1개 이상 유료 애플리케이션 구매"...Android폰 보유자는 23%에 불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요 국내외 단말 벤더들의 퍼스널 클라우드 서비... (0) | 2012.05.18 |
---|---|
App Center, 마케팅 창구로서의 `앱 유통 플랫폼`... (0) | 2012.05.18 |
국내 디지털 교과서 도입을 위한 추진 내역과 쟁점... (0) | 2012.05.17 |
PayPass Wallet’ 출시한 MasterCard, 광범위한 디... (0) | 2012.05.17 |
(무료)게임 평가를 넘어 개발에까지 영향 미치는 ... (0) | 2012.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