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검색 광고 클릭률은 ‘모바일’, 효율은 ‘PC’...태블릿 PC는 양쪽 모두 유리
<Key Message>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에서의 검색 광고 클릭률(CTR)이 노트북 및 데스크탑 등의 컴퓨터 플랫폼보다 각각 72%및 31%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Forbes가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CTR 및 CPC 그리고 전환율을 고려했을 때 태블릿 PC의 광고 지출 대비 효율성이 제일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 모바일 플랫폼 검색 광고 클릭률(CTR), 기존 컴퓨터 플랫폼 상회
- 광고 지출 대비 효율성은 태블릿 PC가 최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a, MasterCard, Paypal, Google의 모바일 지갑... (0) | 2012.04.04 |
---|---|
Spotify, 써드파티 애플리케이션 수용 전략 앞세우... (0) | 2012.04.04 |
Facebook에 맞선 니치 SNS의 3大 차별점 및 유형별... (0) | 2012.04.03 |
`SoLoMo(Social-Local-Mobile)` 트렌드 반영한 신... (0) | 2012.04.03 |
(무료)이동통신업체의 자체 앱스토어 생태계, 게임... (0) | 2012.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