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동영상 사업자, 파트너십 확대로 거실 엔터테인먼트의 주인공으로 나서다 (0) | 2008.08.11 |
---|---|
단말 벤더와 이통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끌어안기 본격화 (0) | 2008.08.04 |
‘Non-Game 콘텐츠’와 ‘네트워크化’를 키워드로 하는 SCE의 Interactive Entertainment 전략 (0) | 2008.07.28 |
합병완료된 Activision Blizzard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한 핵심전략과 리스크 분석 (0) | 2008.07.21 |
NTT DoCoMo의 단말기 개발 플랫폼 전략, 독자노선에서 개방화로 선회 (0) | 2008.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