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일본, NTT DoCoMo, 휴대폰, 단말기, 플랫폼, 모바일, 이동통신, 전략,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Linux, Symbian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n-Game 콘텐츠’와 ‘네트워크化’를 키워드로 하는 SCE의 Interactive Entertainment 전략 (0) | 2008.07.28 |
---|---|
합병완료된 Activision Blizzard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한 핵심전략과 리스크 분석 (0) | 2008.07.21 |
10개 평가지표를 통한 글로벌 스마트폰 벤더들의 경쟁력 평가 결과 (0) | 2008.07.08 |
美 케이블 케이블 업계의 맞춤형 광고 플랫폼 제공을 위한 조인트벤처의 설립배경과 전망 (0) | 2008.07.07 |
온라인 시장을 둘러싼 Yahoo!/Google/MS간 경쟁구도의 향배 (0) | 2008.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