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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Message-
시장조사기관 Nielsen이 모바일 단말기 이용자들 대부분이 멀티태스커(MultiTasker)로서의 면모를 보인다는 조사결과를 발표하였다. 특히 TV 시청과 스마트폰/태블릿 PC 사용을 함께 한다고 답한 이용자들의 비중이 70%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TV와 모바일 단말기간의 연동을 통한 광고 마케팅의 가능성을 보여준 것이다. 한편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을 통해 항상 인터넷에 접속해있는 소비자들 중 15세 이하 청소년들에 대한 마케팅 가능성을 주목해야 한다는 주장 또한 제기되었다.
-美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 이용자의 70%는 TV 시청 시간에 모바일 단말기 활용하는 ‘멀티태스커’
-모바일 단말기의 주된 활용 장소는 ‘집’...지역 기반 광고 외에 TV 연동 광고 개발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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