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모바일 결제 사업자 선택 요인은 ‘금융 브...

무료링크: http://bit.ly/ihWUpr

 

-Key Message-

시장조사기관 GfK가 최근 발표한 서베이 결과에 따르면, 금융 브랜드의 신뢰성과 모바일 브랜드의 친숙함이 소비자들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사업자 선택 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모바일 결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도는 금융 결제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선진국과 아직 미흡한 상태인 개발도상국 간에 큰 차이를 보였다.

 

-금융 브랜드의 신뢰성과 모바일 브랜드의 친숙함, 모바일 결제 서비스 선택 시 가장 큰 영향 미쳐

-PayPal과 Nokia, Apple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금융 기관 못지 않게 높은 신뢰도 구축



P STRABASE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