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ihWUpr
-Key Message-
시장조사기관 GfK가 최근 발표한 서베이 결과에 따르면, 금융 브랜드의 신뢰성과 모바일 브랜드의 친숙함이 소비자들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사업자 선택 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모바일 결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도는 금융 결제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선진국과 아직 미흡한 상태인 개발도상국 간에 큰 차이를 보였다.
-금융 브랜드의 신뢰성과 모바일 브랜드의 친숙함, 모바일 결제 서비스 선택 시 가장 큰 영향 미쳐
-PayPal과 Nokia, Apple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금융 기관 못지 않게 높은 신뢰도 구축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cebook 기반 영화 스트리밍 플랫폼 등장...“메... (0) | 2011.05.23 |
---|---|
마침내 본격 성장 예고하는 게임 내 광고...업계 ... (0) | 2011.05.23 |
글로벌 10大 휴대전화 벤더의 2011년 Q1 실적 비교... (0) | 2011.05.20 |
써드파티(3rd Party) 앱스토어의 등장이 이통사의... (0) | 2011.05.20 |
(무료)iOS 기반 iFlow Reader 앱 개발사, 폐업 선... (0) | 2011.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