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온라인 동영상 진영의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전략...

링크: http://bit.ly/gcGehZ

 

 

1. Introduction 

2. 온라인 동영상 업체의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동향 
2.1 Netflix: TV 드라마 독점 방영권 획득
2.2 YouTube: 프리미엄 콘텐츠 확보에 1억 달러 투자

3. 온라인 동영상 업체의 유료 TV 시장 위협 
3.1 방송 서비스, 온라인 동영상으로 중심축 이동
3.2 스마트 TV 등장에 따른 온라인 동영상 영역 확대

4. TV 업계의 대응책
4.1 TV 사업자의 온라인 동영상 포용
4.2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등 서비스 다각화
4.3 인수합병을 통한 경쟁력 강화

5. 결론



P STRABASE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