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f66dEn
-Key Message-
전통적으로 내수 시장에 주력해왔던 일본의 휴대전화 제조사들이 최근 들어 Google의 모바일 OS Android에 기반한 스마트폰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 중이다. 한편 Android OS는 일본 단말 벤더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에 일본 내수 시장에서 해외 벤더들과 더욱 치열한 경쟁을 유발시키는 양면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일본 단말 벤더들, Android OS의 등장을 새로운 해외 시장 진출 기회로 간주
-Android, 해외 시장 진출 기회 제공과 동시에 내수 시장에서 해외 벤더들과 치열한 경쟁 유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 커머스 서비스 3大 유형…서비스 특징과 향후... (0) | 2011.03.08 |
---|---|
스마트폰, 기업시장을 향한 또 한번의 전진...“스... (0) | 2011.03.08 |
콘솔·PC 게임 이용자 대비 모바일 소셜 게임 이용... (0) | 2011.03.07 |
보다 얇고, 가볍고, 빠른 Apple iPad 2의 등장...... (0) | 2011.03.07 |
흔들리는 위상 극복 위한 스마트폰 강소기업 HTC의... (0) | 2011.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