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dSMLhW
-Key Message-
Qualcomm의 Paul Jacobs CEO가 자사 모바일 TV 서비스 FLO의 실패와 이를 통해 얻은 교훈에 관해 언급했다. FLO TV의 가입자 규모는 100만 명 남짓으로 막대한 비용에 비해 수익성이 미미했고,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 대한 수요는 스포츠 등 실시간 시청이 어울리는 일부 콘텐츠로 한정됐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FLO TV, 가입자 규모 100만 여명에 불과... 시장 호응도만으로는 참패사례
-모바일 TV, 라이브 방송 수요는 스포츠 등 일부 프로그램에 한정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4.2 업데이트와 MobileMe 개편으로 살펴본 Ap... (0) | 2010.12.14 |
---|---|
`채널`을 중심으로 본 유료 TV 시장의 향방...채널... (0) | 2010.12.14 |
일본 eBook 콘텐츠 및 단말기 사업자간 제휴 현황... (0) | 2010.12.13 |
후발 주자로 e-Book 시장 입성한 Google...기회와... (0) | 2010.12.13 |
신흥시장으로 부상하는 중남미 온라인 게임시장의... (0) | 2010.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