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cD4Jvj
-Key Message-
Electronic Arts(EA) 산하의 게임 콘텐츠 개발업체 Spicy Horse Games가 중국의 온라인 게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Shanghai 지사 인력을 두 배로 충원하고, 2011년에는 중국 시장 수출을 목표로 개발된 콘솔 게임 ‘Alice:Madness Returns’를 발표할 예정이다.
-Spicy Horse Games, 성장 정체된 서구 시장 대신 중국 시장에서 성장 기회 모색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은 Tencest가 주도 中...Spicy Horse Games는 서구형 게임으로 어필한다는 전략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HDTV에서 Netflix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6가지 방법 (0) | 2010.11.19 |
---|---|
소셜게임 열풍, 중남미 등 신흥시장으로도 확산 일로 (0) | 2010.11.19 |
태블릿 PC 시장을 둘러싼 후발 벤더들의 제품 출시 일정과 시장 규모 및 점유율 변화 추이 (0) | 2010.11.18 |
위치기반 모바일 SNS에 소셜 커머스의 이점을 결합한 "Facebook Deals" 등장 (0) | 2010.11.18 |
(무료)Hulu, 유료 서비스 출시에도 불구하고 주요 수익원은 광고...올 매출 2억 4,000만 달러 추산 (0) | 2010.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