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9cdDZq
-Key Message-
광고 기반 무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기몰이를 해 오다 지난 6월 말 월 9.99달러의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 요금제 "Hulu Plus" 를 공식 출시하며 수익 다각화에 나선 바 있는 Hulu는 지난 3분기에만 352개의 광고주를 견인하는 등 Hulu의 주요 수익원은 여전히 광고라고 밝혔다. Hulu의 올해 매출은 지난 해의 2배 수준인 2억 4,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Hulu, 2010년 매출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 전망...3분기에만 352개 광고주 견인
-Hulu 광고 효과, 기존 TV 광고에 비해 55% 뛰어나...온라인 동영상 삽입 광고 시장 성장 추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블릿 PC 시장을 둘러싼 후발 벤더들의 제품 출시 일정과 시장 규모 및 점유율 변화 추이 (0) | 2010.11.18 |
---|---|
위치기반 모바일 SNS에 소셜 커머스의 이점을 결합한 "Facebook Deals" 등장 (0) | 2010.11.18 |
BS Asahi와 Panasonic의 3D 정규 방송프로그램 비즈니스 모델 (0) | 2010.11.17 |
급성장 거듭하는 독립형 앱스토어의 대명사 GetJar...AT&T 입성의 배경과 의의 (0) | 2010.11.17 |
(무료)AT&T, 최신 "Windows Phone 7"에 자사 IPTV 애플리케이션 "U-verse Mobile" 기본 탑재 (0) | 2010.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