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9Wro8m
-Key Message-
미국 전체 가정의 44%는 HDTV를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 보유하고 있더라도 HD 콘텐츠를 이용하지 못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전체 채널을 통틀어 HD 화질을 제대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소수에 불과한 데다, HDTV를 이미 보유한 가정 대다수는 여전히 최소 한 대 이상의 SDTV를 병용하고 있기 때문에 HD 콘텐츠의 실질 시청자 수는 표면적인 HDTV 보급률보다 훨씬 낮을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Source: 시장조사기관 Nielsen).
-HDTV 보급률 높아졌어도 소비자의 HD 경험은 여전히 미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TV 드라마 제작 및 방영 현황과 매출추이 (0) | 2010.11.16 |
---|---|
3분기 미국 케이블 TV 업계 "Cord-Cutting" 지속...OTT와 IPTV로의 가입자 이탈 가시화 (0) | 2010.11.16 |
마이크로 블로그 Twitter의 광고 모델 개요 (0) | 2010.11.15 |
미국 IPTV 시장, 명실상부한 ‘멀티스크린’ 시대 개막...AT&T와 Verizon의 모바일 스크린 공략법 (0) | 2010.11.15 |
글로벌 주요 이통사들의 M2M 서비스 추진 현황과 파트너쉽 구축 사례 분석 (0) | 2010.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