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최대 애니메이션 커뮤니티 Bilibili, 3Q 매출 전년 대비 72% 급증...e커머스 등 비(非)게임 사업 가파르게 성장하며 게임 매출과 동등 수준
중국 최대 애니메이션 커뮤니티 Bilibili의 2019년 3Q 매출이 다양한 콘텐츠 확충, 활성이용자 증대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72% 급증한 18억 6천만 위안(약 3,094억 원)으로 집계됐다. 무엇보다 그 동안 게임 사업에 대한 매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다는 지적을 받았는데, 3Q e커머스를 비롯한 비(非)게임 사업이 급성장하면서 사상 처음으로 게임 사업과 매출 비중이 유사해진 것으로 나타났다.
- Bilibili, 3Q 기대 이상의 실적 달성...전년 동기 대비 매출 72% 대폭 성장
- 게임 사업에 대해 지나치게 높은 수익 의존도 탈피...‘非게임’ 사업 매출의 성장세 주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기 직면한 100조 원 규모 Softbank Vision Fund(SVF) (0) | 2019.11.25 |
---|---|
YouTube, 발견-쇼핑-구매 원스톱 서비스 구현하는 쇼핑 광고 도입…Google의 디지털 광고시장 패권 강화에 기여하나 (0) | 2019.11.25 |
Apple TV+의 출시 초반 평가와 SVOD 시장 경쟁 구도의 향방 (0) | 2019.11.21 |
디지털 미디어, e-Commerce 품고 신수익원 개척에 나서다…"BuzzFeed, Walmart와 손잡고 쇼퍼블 레시피 기능 지원" (0) | 2019.11.21 |
(무료)인플루언서 마케팅과 1인 크리에이터 미디어 붐, 리테일 산업의 최신 트렌드로 부상 (0) | 2019.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