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캐주얼 게임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퍼 캐주얼(hyper casual) 게임’,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의 새로운 인기 장르로 부상
영국 공영 방송사 BBC 산하 BBC Global News가 기존의 정규 뉴스 사이클을 벗어나 다양한 콘텐츠 버티컬과 서브 브랜드를 개시하며 글로벌 독자 기반 확대와 광고 매출 증대를 모색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래에 초점을 둔 콘텐츠 버티컬 Future의 하위 브랜드로 각각 반향이 큰 건강 문제, 지속가능성 이슈를 다루는 Future You, Future Planet을 출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건강 및 환경 콘텐츠 전문 하위 브랜드 제공...독자와 광고주의 능동적 참여 촉발 전망
- 기존 지속가능성 이슈 및 건강 콘텐츠, 대규모 트래픽 유발...밀레니얼 세대에서 높은 관심도 표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의 ‘커머스’ 전략 vs. Amazon의 ‘검색’ 전략 비교 (0) | 2019.10.10 |
---|---|
Comcast 산하 NBCUniversal, Netflix 대항마 "Peacock" 공개...AVOD와 SVOD 모델 겸비한 시장 침공 선언 (0) | 2019.10.10 |
환경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애그테크(AgTech) 사례 4가지 (0) | 2019.10.07 |
미국 4대 IT 기업 대상으로 반독점 위반 조사 착수…정치권력과 데이터 권력간 충돌 점화 (0) | 2019.10.07 |
(무료)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마케팅 방식 변화 필요...“소유보다 공유 선호하고 구독형 서비스 수용 수준도 높아” (0) | 2019.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