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마케팅 방식 변화 필요...“소유보다 공유 선호하고 구독형 서비스 수용 수준도 높아”
밀레니얼 세대는 전통적인 광고를 신뢰하지 않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는 다른 접근 방법이 필요한 상황이다. 기업이 제품의 장점만 강조하여 무언가를 파는 것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으며, 보다 큰 경험의 일부로서 포장될 필요가 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는 새로운 것을 보다 빨리 경험하고 싶은 욕구가 크기 때문에 소유보다 공유를 선호하고 구독형 서비스를 쉽게 받아 들인다.
- 밀레니얼 세대, 새로운 것을 보다 빨리 경험하고 싶은 욕구가 크기 때문에 소유보다 공유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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