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링크: http://bit.ly/cQZcdM
-Key Message-
휴대전화나 태블릿 같은 포터블 인터넷 단말들이 미국 소비자들의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18세 이상 성인 3,000여 명을 대상으로
최근 실시된 Pew Research의 설문조사 결과, 휴대전화를 포함해 데스크탑, 노트북, MP3 플레이어, 콘솔게임기, e-book 리더,
태블릿 등이 7대 일상 기기로 선정됐다. 이 중 최다 보급률을 기록한 휴대전화는 미국 성인의 85% 가량이 소유하고 있으며 특히 젊은 층의 경우
이 비율이 96%에 달할 정도로 높았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MAX와 LTE, 양자 모두 ITU-R의 4G 기술 표준 요건에는 ‘미달’ (0) | 2010.10.26 |
---|---|
검색 시장에서 Facebook과 연합전선 구축한 Microsoft...Bing 소셜 검색으로 Google에 도전 (0) | 2010.10.26 |
커피 전문점 Starbucks의 자체 콘텐츠 포털 출시...업계간 경계를 초월하는 콘텐츠 경쟁 확산 예고 (0) | 2010.10.25 |
지속되는 모바일 TV시장의 실적 부진...그 이유와 향후 성장 가능성에 대한 분석 (0) | 2010.10.25 |
중국版 YouTube "Youku", Disney와 콘텐츠 제공 계약 체결로 콘텐츠 합법화 시동 (0) | 2010.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