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성공 키워드...“6초 이하 길이, 모바일 전용 콘텐츠, 무음 설정”
미국에서는 모바일 동영상 시청자와 모바일 동영상 광고 시장이 동반 성장하는 추세다. 광고 업계에서는 모바일 동영상 광고주들이 TV 시청자와는 상이한 모바일 소비자들의 특성에 대응해 재생 시간 6초 이하의 짧은 길이 광고를 제공하고, TV 광고와 구별되는 모바일 전용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한편, 소리가 나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최적화해야 한다는 주장이 대두되고 있다.
- 미국 모바일 동영상 시청자, 2억 명 돌파 임박...모바일 동영상 광고비 지출도 급증세
- 6초 이하 짧은 길이 광고가 주효...모바일용 콘텐츠 제작과 무음 설정은 필수 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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