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과 NikePlus 앱을 연계한 Nike의 O2O 기반 매장혁신 사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Nike가 온라인-오프라인 접점 확대를 위해 혁신적인 매장 운영 전략을 지속적으로 확대·강화하고 있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상반기 미국 주요 지상파 방송 사업자별 실적 진단 (0) | 2019.08.29 |
---|---|
(무료)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성공 키워드...“6초 이하 길이, 모바일 전용 콘텐츠, 무음 설정” (0) | 2019.08.29 |
TV 스트리밍 서비스, 영국 가구 침투 가속화...전통 TV 방송, 토종 오리지널 콘텐츠와 서비스 차별화가 반전 무기 (0) | 2019.08.29 |
(무료)미국 광고 기반 무료 인터넷 TV 서비스 진영, "무료" 내세운 광고 캠페인 주력... 소비자의 구독 피로증 활용한 도약 기회 창출 행보 (0) | 2019.08.27 |
최고급 숙박 시설의 공실을 활용한 여행 구독 서비스, ‘Inspirato Pass’ (0) | 2019.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