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기업들, 효과적인 홍보 방식으로 다큐멘터리 콘텐츠 주목...고품질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기업 브랜드 인지도 상승 촉발
다큐멘터리 영상물이 인기 콘텐츠로 떠오르는 가운데, 기업들은 점점 인기가 떨어지는 TV 영상 광고 대신 다큐멘터리를 통한 브랜드 홍보를 목적으로 다큐멘터리 제작 투자에 나서고 있다. DNA 분석업체 23andMe 등 영상 콘텐츠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업체들이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제작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운데, 다큐멘터리 콘텐츠의 품질도 계속 개선되고 있다.
- 광고 대신 다큐멘타리로 브랜드 홍보…23andMe 등 적극적 움직임
- 다큐멘터리 콘텐츠의 품질 향상과 맞물려 투자 효과 증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ucci의 Z세대 공략을 위한 아바타 아이템 개발 (0) | 2019.08.26 |
---|---|
CBS와 Viacom의 합병으로 탄생한 ViacomCBS,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신흥 강자 등극 임박 (0) | 2019.08.26 |
중국 역대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으로 부상한 ‘너자’의 성공 비결 (0) | 2019.08.21 |
중국 미디어 업계, 세로 드라마로 모바일 시청자 정조준...세로 드라마, 모바일 동영상 생태계 활성화의 견인차로 주목 (0) | 2019.08.21 |
(무료)온라인 의약품 판매 사업자 Amazon PillPack과 의약업계의 불화...Amazon의 파괴력에 대한 우려 반영 (0) | 2019.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