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기업들, 효과적인 홍보 방식으로 다큐멘터리 콘텐츠 주목...고품질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기업 브랜드 인지도 상승 촉발

(무료)기업들, 효과적인 홍보 방식으로 다큐멘터리 콘텐츠 주목...고품질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기업 브랜드 인지도 상승 촉발

 

링크: http://bit.ly/2Nn3BbV

 

다큐멘터리 영상물이 인기 콘텐츠로 떠오르는 가운데, 기업들은 점점 인기가 떨어지는 TV 영상 광고 대신 다큐멘터리를 통한 브랜드 홍보를 목적으로 다큐멘터리 제작 투자에 나서고 있다. DNA 분석업체 23andMe 등 영상 콘텐츠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업체들이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제작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운데, 다큐멘터리 콘텐츠의 품질도 계속 개선되고 있다.

 

- 광고 대신 다큐멘타리로 브랜드 홍보…23andMe 등 적극적 움직임
- 다큐멘터리 콘텐츠의 품질 향상과 맞물려 투자 효과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