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광고 효과 극대화하는 Fanbytes의 맞춤형 해시태그 동영상 ‘챌린지(Challenge)’
영국 소재 동영상 제작 스타트업인 Fanbytes는 모바일 SNS 사용자들의 맞춤형 해시태그 동영상 제작 참여를 유도하는 ‘챌린지’를 통해 브랜드의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구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종 앱 FIX, 음악 관련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포인트 지급...음악 소비 행태 데이터의 보고로 주목 (0) | 2019.08.01 |
---|---|
(무료)e스포츠 전용 경기장 등 오프라인 인프라, 수익성 향상과 팬 커뮤니티 건전성에 기여 (0) | 2019.07.30 |
VidCon 2019, TikTok의 YouTube 왕좌 계승 여부가 최대 화두로 부상 (0) | 2019.07.30 |
(무료)중국 숏클립 앱 Kuaishou, 수익화 위해 ‘잰걸음’...“광고 매출 확대, 일반 이용자의 콘텐츠 창작 및 소비 촉진에 박차” (0) | 2019.07.30 |
Tesla 사례를 통해 본 애그테크(AgTech)의 성공 요인 4가지 (0) | 2019.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