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숏클립 앱 Kuaishou, 수익화 위해 ‘잰걸음’...“광고 매출 확대, 일반 이용자의 콘텐츠 창작 및 소비 촉진에 박차”
2018년 10월 마케팅 플랫폼을 오픈하며 수익화에 본격 착수했던 중국 숏클립 앱 Kuaishou가 최근 들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며 수익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양상이다. 특히 그간 소극적이었던 광고사업을 통한 매출 확대에 주력할 방침인데, 광고사업을 적극 전개해 온 경쟁사 Tik Tok과 해당 시장을 둘러싸고 더욱 치열한 경쟁을 전개할 것으로 전망된다.
- 숏클립 앱 Kuaishou, 2019년 광고사업 매출 목표 100억 위안에서 150억 위안으로 상향 조정
- Kuaishou, 경쟁사 Tik Tok과 광고사업을 둘러싸고 치열한 경쟁 전개 전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광고 효과 극대화하는 Fanbytes의 맞춤형 해시태그 동영상 ‘챌린지(Challenge)’ (0) | 2019.07.30 |
---|---|
VidCon 2019, TikTok의 YouTube 왕좌 계승 여부가 최대 화두로 부상 (0) | 2019.07.30 |
Tesla 사례를 통해 본 애그테크(AgTech)의 성공 요인 4가지 (0) | 2019.07.30 |
기술적 난관에 부딪치며 속도 조절론 부상하는 자율주행차량의 현주소 (0) | 2019.07.30 |
(무료)중국 게임 생방송 플랫폼 Douyu, 나스닥 상장 성공...“게임 생방송 시장 주도권 둘러싸고 Huya와의 양강 구도 본격화” (0) | 2019.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