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스포츠 선수를 연결해주는 소셜 마케팅 플랫폼 ‘Opendorse’
브랜드가 스포츠 스타를 활용한 소셜 마케팅을 손쉽게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Opendorse가 최근 312.5만 달러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업계의 주목을 견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공지능을 활용한 우울증 진단 기술 개발과 응용 서비스 확장 가능성 진단 (0) | 2019.07.28 |
---|---|
(무료)2020년까지 모든 웹 검색의 50 %는 음성 지원 통해 이루어질 전망...“스마트 스피커 확산이 배경” (0) | 2019.07.28 |
판호 장벽 여전히 높은 중국 게임 시장...신작 출시 가능해졌지만 섣부른 기대는 금물 (0) | 2019.07.28 |
(무료)소셜 VR 플랫폼 Sansar, EDM 음반사와 VR 라이브 음악 이벤트 개최...데크스탑과 VR 이용자 망라한 실시간 상호작용의 토대 (0) | 2019.07.24 |
로봇 시스템을 구독해서 이용하는 서비스로서의 로봇(Robotics-as-a-service, RaaS) 도입 사례 (0) | 2019.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