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비디오 게임 Fortnite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Netflix, 라이브 TV와 양방향 동영상 트렌드의 주역으로 부상
수동적인 시청 경험의 라이브 이벤트로는 대규모 시청자를 동원할 수 없게 된 미디어 업계에서는 비디오 게임 Fortnite가 올해 초 게임 내 가상 콘서트로 대규모 동시 관중을 동원하고, Netflix가 지난 해 말부터 양방향 동영상 제공을 본격화하기 시작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Fortnite와 Netflix의 행보가 라이브 TV와 양방향 동영상의 미래 트렌드를 가늠하는 지표로 부각되고 있는 것이다.
- Fortnite, 라이브 TV 트렌드의 주역으로 등극...가상의 EDM 콘서트로 젊은 시청자 대거 견인
- Netflix, 양방향 동영상 트렌드 선도...콘텐츠 과잉 공급 및 시청자 주의 시간 감소 실태 반영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계를 통해 본 밀레니얼 세대의 구매력 실상 (0) | 2019.07.06 |
---|---|
Facebook의 자체 암호화폐 Libra, 새로운 금융 질서의 핵심 열쇠 될까 (0) | 2019.07.06 |
무인 드론과 자율주행차량을 연계한 혁신적인 배송 서비스 (0) | 2019.07.04 |
"스포츠 도박 콘텐츠", 미국 TV 방송 업계의 기대주로 급부상…스포츠 전문 채널 ESPN의 제공 사례 분석 (0) | 2019.07.04 |
(무료)Scribd, 논픽션 도서의 요점 집약한 신기능 "Snapshots" 출시...독서 결정 및 촉진의 견인차 (0) | 2019.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