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를 통해 본 밀레니얼 세대의 구매력 실상
기업들이 밀레니얼 세대의 높은 소비성향에 집중하고 있으나, 해당 세대의 실제 구매력은 기대에 못친다는 사실을 간과하고 있다는 분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스닥 상장에 성공한 온라인 중고명품 거래 플랫폼 The RealReal의 경쟁력과 과제 (0) | 2019.07.08 |
---|---|
(무료)WarnerMedia의 신설 인큐베이터 조직 WarnerMedia Innovation Lab, AT&T의 자산과 AT&T 산하 미디어 자산을 결합하는 큰 그림 설계 중 (0) | 2019.07.06 |
Facebook의 자체 암호화폐 Libra, 새로운 금융 질서의 핵심 열쇠 될까 (0) | 2019.07.06 |
(무료)비디오 게임 Fortnite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Netflix, 라이브 TV와 양방향 동영상 트렌드의 주역으로 부상 (0) | 2019.07.04 |
무인 드론과 자율주행차량을 연계한 혁신적인 배송 서비스 (0) | 2019.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