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오프라인 소매매장에서도 "게임" 활용 마케팅 활발...아케이드 게임기 이용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돋보여
최근 중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아케이드 게임을 이용한 마케팅 사례를 빈번하게 목격할 수 있다. WeChat에서 미니 게임을 통해 브랜드와 접촉해 오던 중국의 젊은층 소비자들을 오프라인에서도 사로잡기 위함이다. 게임을 이용한 마케팅 방식은 이미 중국 마케팅 업계에서 젊은층에 소구하기 위한 확실한 전략으로서 평가 받는 중이다.
- 중국, 오프라인 소매 매장 마케팅에 '아케이드 게임기' 활용 활발
-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중국 젊은 소비자에 소구할 확실한 전략으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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