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구독료 수익모델, 대다수 미디어 기업에 부적합...새로운 브랜드로 e-Commerce 수익 확충 절실
수익성 악화로 위기에 직면한 미국 미디어 기업들이 소수의 차별화된 미디어 기업에만 유효한 구독료 수익모델에 연연하는 대신 e-Commerce 사업에 중점을 둔 새로운 수익 구조 확립해 주력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를 구축해 공격적인 e-Commerce 사업을 전개하는 방식으로 충성 독자층을 구매자로 전환하며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는 기대에서다.
- 미국 미디어 기업 진영, 삼중고 직면...기대 이하의 매출, 대량 감원, 자금 부족으로 고충 심화
- 구독료 수익모델, 대다수 미디어 기업에 부적합...새로운 브랜드로 e-Commerce 수익 확충 절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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