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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TV 광고 구매 환경, 수용자의 시청 행태, 콘텐츠, 단말 등의 데이터를 근거로 하는 “데이터 주도적 환경”으로 변모 중

(무료)TV 광고 구매 환경, 수용자의 시청 행태, 콘텐츠, 단말 등의 데이터를 근거로 하는 “데이터 주도적 환경”으로 변모 중

 

링크: http://bit.ly/2WPJ4Cv

 

TV 광고 구매 환경이 광고 수용자의 시청 행태, 콘텐츠, 단말 등의 데이터를 근거로 하는 데이터 주도적인 환경으로 변모한 가운데, 플랫폼 및 서비스 별로 파편화된 상태의 콘텐츠와 데이터를 통합하는 것이 TV 광고 업계의 극복 과제로 남아 있는 상태다. 복잡한 TV 광고 시장 여건이 형성된 만큼 서비스 사업자, 콘텐츠 퍼블리셔, 기술 플랫폼을 망라한 사업자 간 협업도 절실한 상황이다.

 

- TV 광고 구매, 타깃 소비자층 반영한 수용자층 발굴이 급선무...콘텐츠 및 데이터의 통합이 열쇠
- TV 산업의 사업자 간 협업 필수...AT&T 온라인 광고 부문 Xandr의 'Community'가 대표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