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남성복 브랜드 Bonobos의 옴니채널 전략
미국 온라인 남성복 브랜드 Bonobos가 신개념 오프라인 매장 가이드숍(guideshop)의 파일럿 운영 성공에 힘입어 오프라인 ‘시착 후 구매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헐리우드의 거물이 주도하는 고품질 짧은 길이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Quibi", 새로운 TV 서비스 패러다임 구축의 신호탄 (0) | 2019.06.18 |
---|---|
(무료)짧은 길이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Quibi", 헐리우드 거물의 후광으로 기대 고조...동종 서비스의 실패 사례로 성공 가능성은 불투명 (0) | 2019.06.17 |
Amazon의 Deliveroo 투자 사례를 통해 살펴본 음식배달서비스의 미래 (0) | 2019.06.17 |
(무료)중국 예능업계, 편당 5분 내외 ‘미니 웹예능’에 주목...참신한 소재와 파편화된 콘텐츠로 젊은 모바일 세대 공략 (0) | 2019.06.17 |
디지털 편의점 컨셉으로 미국 배달 서비스 시장 강타한 ‘goPuff’ (0) | 2019.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