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온라인 남성복 브랜드 Bonobos, 오프라인 “시착 후 구매 서비스”로 매출 증대에 성공
미국의 온라인 남성복 브랜드 Bonobos가 신개념 오프라인 매장 가이드숍(guideshop)의 파일럿 운영 성공에 힘입어 오프라인 “시착 후 구매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인다. 재고를 최소화한 Bonobos의 가이드숍 시스템은 대형 리테일 사업자들 사이에서도 도입되고 있으며, 온라인 주문 후 매장 수령이라는 옴니채널 역시 다양한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다.
- 온라인 남성복 브랜드 Bonobos가 가이드숍 3곳에서 파일럿 운영 중인 “시착 후 구매 서비스”를 다른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힘
- Bonobos의 가이드숍은 원래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예약제 쇼룸의 기능을 담당했으며, 현장 구매는 불가능한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왔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콘솔 경쟁자 Microsoft와 Sony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배경 및 향후 전망 (0) | 2019.05.31 |
---|---|
BuzzFeed, 미디어 시장 파괴자에서 TV 프로그램 공급자로 재포지셔닝 (0) | 2019.05.31 |
본격화되는 하이테크 항공 운송 서비스 (0) | 2019.05.30 |
CBSN, 온라인 스트리밍 뉴스 서비스의 성공 사례로 주목...경쟁 방송사 및 IT 거인의 침투로 미래는 불확실 (0) | 2019.05.30 |
(무료)영국 일간지 Guardian, 20년 만에 영업 이익 달성...“65만명에 달하는 유료 회원과 탐사 보도에 대한 독자 기부금 증대가 배경” (0) | 2019.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