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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Apple과 전방위 경쟁 선언한 Research In Motion...성공의 첫째 조건은 ‘써드파티 수익확대 지원’

전문 링크: http://bit.ly/9drJXn

[News]
BlackBerry 스마트폰 벤더인 Research In Motion(RIM)이 써드파티 콘텐츠 파트너 확대를 위한 향후 구상 두 가지를 공개했다. 하나는 비즈니스 모델 다각화를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내 결제(in-app purchase)’이고, 나머지 하나는 수익 확대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내 광고(in-app ads)’다.

[News Plus]
RIM이 지난 9월 27일 개발사 컨퍼런스를 통해 자사 최초의 iPad 대항마인 ‘PlayBook’과 함께...

<Table 1> RIM의 첫 iPad 대항마 ‘PlayBook’
<Figure 1> RIM의 애플리케이션 내 광고 플랫폼 개념도

[View Point]
모바일 플랫폼 경쟁이 써드파티 CP들을 향한 서비스 경쟁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