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Facebook Watch, 인플루언서 섭외 위한 퍼블리셔 펀딩 프로그램 도입
Facebook Watch의 성공을 위해 인기 영상 콘텐츠 확보가 필요한 상황에서 Facebook이 퍼블리셔와 인플루언서에 대한 자금 지원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콘텐츠 제작은 크리에이터가 담당하고 Facebook은 자금 및 기타 지원을 맡게 되며, 제작된 콘텐츠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라이선스를 보유한 후 제작자에게 권리를 환원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 콘텐츠 제작은 크리에이터에게 일임…Facebook은 자금 및 기타 지원 담당
- Facebook Watch의 성공 위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에 공들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rizon이 개시한 IT 가젯(Gadget) 전용 구독 상자 서비스 (0) | 2019.02.27 |
---|---|
첨단 IT 기술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 사례 창출 중인 글로벌 패션 기업 행보 분석 (0) | 2019.02.27 |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사업자 지향하는 Spotify의 유망 팟캐스트 스타트업 인수 행보 (0) | 2019.02.26 |
Activision Blizzard의 대규모 구조조정 둘러싼 우려 확대...사업적 의사결정에 대한 개발진영의 반발 불거지는 계기 될까 (0) | 2019.02.26 |
(무료)마이크로모빌리티 공유 비즈니스의 현실... “운영 비용 증가와 계절적 수요 변동 으로 난관에 봉착” (0) | 2019.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