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AT&T, 미디어 및 광고 산업 침투 본격화...Time Warner 인수로 확보한 콘텐츠 자산과 광고 사업 인프라가 공략 무기
2018년은 미국 통신사 AT&T가 통신 산업의 영역을 넘어서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서 입지를 대폭 확대한 한 해였다. Time Warner 인수로 막강한 콘텐츠 자산과 광고 사업 인프라를 확보하게 된 AT&T는 2019년을 기점으로 Netflix 대항마 격인 서비스를 출시하고, 디지털 광고 및 TV 타깃 광고 사업을 키워나가며 통신, 미디어, 광고 산업을 아우르는 초대형 기업으로 안착하게 될 전망이다.
- AT&T, Netflix·Google 등 IT 거인과의 경합 가시화...Time Warner 인수가 시발점
- 2019년 4분기 Netflix 대항마 출시 예고...디지털 광고 및 TV 타깃 광고 사업에도 주력 방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에 주목받은 혁신적인 AR(증강현실) 제품 5가지 (0) | 2019.01.11 |
---|---|
광고에서 페이월(paywall)로 수익 모델 전환 중인 뉴스 퍼블리싱 업계의 행보 진단 (0) | 2019.01.11 |
엔터프라이즈 영역에서의 가상현실(VR) 활용 3대 사례 (0) | 2019.01.10 |
양방향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에 이은 Netflix의 신무기로 부상…시청자 직접 참여로 수집된 빅데이터도 유용 (0) | 2019.01.10 |
(무료)인공지능 활용한 인간의 창의력 강화 사례 잇따라..“오디오,음악, 스크립트 작성 등에 서 인공지능 맹활약” (0) | 2019.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