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AT&T, 미디어 및 광고 산업 침투 본격화...Time Warner 인수로 확보한 콘텐츠 자산과 광고 사업 인프라가 공략 무기

(무료)AT&T, 미디어 및 광고 산업 침투 본격화...Time Warner 인수로 확보한 콘텐츠 자산과 광고 사업 인프라가 공략 무기

 

링크: http://bit.ly/2FhtwOV

 

2018년은 미국 통신사 AT&T가 통신 산업의 영역을 넘어서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서 입지를 대폭 확대한 한 해였다. Time Warner 인수로 막강한 콘텐츠 자산과 광고 사업 인프라를 확보하게 된 AT&T는 2019년을 기점으로 Netflix 대항마 격인 서비스를 출시하고, 디지털 광고 및 TV 타깃 광고 사업을 키워나가며 통신, 미디어, 광고 산업을 아우르는 초대형 기업으로 안착하게 될 전망이다.

 

- AT&T, Netflix·Google 등 IT 거인과의 경합 가시화...Time Warner 인수가 시발점
- 2019년 4분기 Netflix 대항마 출시 예고...디지털 광고 및 TV 타깃 광고 사업에도 주력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