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8년 예상되는 미국 미디어 시장의 5가지 주요 트렌드
2018년 미국 미디어 시장에서는 추천 트래픽(referral traffic) 소스로서의 Facebook의 영향력이 줄어들고, 30초 디지털 동영상 광고의 입지가 축소되며, Facebook 신규 동영상 플랫폼 Watch가 도태되는 한편, BuzzFeed의 뉴스 콘텐츠가 약화되고, 독립 디지털 미디어 기업 진영이 본격적인 제휴 및 매각에 나서게 될 것으로 보인다.
- Facebook 통한 트래픽 유입 효과 불확실...30초 동영상 광고, 6~15초 광고에 잠식
- Facebook Watch와 BuzzFeed 뉴스는 후퇴 조짐...독립 디지털 미디어 진영, 매각 위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동통신 5G 도입 로드맵과 대표 무선 액세스 방식 비교 (0) | 2017.12.29 |
---|---|
가상현실(VR)과 로봇의 만남…"VR, 원격으로 직관적이고 세밀한 로봇 제어 가능한 인터페이스로 주목" (0) | 2017.12.29 |
가상현실(VR) 헤드셋을 증강현실(AR)로 전환하는 액세서리의 등장 (0) | 2017.12.28 |
미국 이통사 T-Mobile, 신흥 TV 서비스 사업자 Layer3 TV 인수...언캐리어(Un-carrier) TV 서비스의 향방은? (0) | 2017.12.28 |
(무료)Blizzard, 게임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만화 잇따라 출간…“게임 세계를 확장 시키거나 스토리를 이어가는 역할” (0) | 2017.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