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Fujitsu가 제시하는 스포츠 분야의 ICT 활용 사례
일본 IT업체 Fujitsu가 스포츠 분야의 ICT 활용을 ▲경기자용 ‘하다’ ▲ 관전자용 ‘보다’ ▲ 스포츠 업계용 ‘지원하다’의 3가지 관점에서 지원하는 솔루션을 소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lmart, 3분기 연속 e커머스 매출 50% 이상 상승..."Amazon과의 경쟁 본격 궤도에 오르나?" (0) | 2017.12.22 |
---|---|
(무료)규제기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규제 필요성 인식..."인플루언서와 브랜드 간 금전 거래 있는지 표시해야 할 것" (0) | 2017.12.21 |
미국 음악 업계, FCC의 망중립성 원칙 폐기에 혼란 가중...중립성 사라진 인터넷,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의 성장 저해 요인 (0) | 2017.12.21 |
(무료)미국 스트리밍 단말 시장의 선두 Roku, “Amazon·Google·Apple과의 장기전에서는 불리” (0) | 2017.12.20 |
명품 e커머스 패션 브랜드 포용 통한 Walmart의 Amazon 대항 전략 분석 (0) | 2017.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