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자체 브랜드 SVOD 서비스 출시 앞둔 Disney, 지상파 방송사 ABC 매각 필요성 대두...SVOD 서비스에 집중 필요
2019년 Netflix 동종 서비스인 자체 브랜드 SVOD 서비스 출시를 예고한 Disney가 자사 산하 지상파 방송사 ABC를 매각하고 ABC Studios의 콘텐츠를 SVOD 서비스를 통해 제공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미디어 시장의 미래를 좌우할 디지털 스트리밍 플랫폼에 대한 선택과 집중으로 Netflix와의 본격적인 경합에 대비해야 한다는 견해다.
- Disney 브랜드 SVOD 서비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의 잠재적인 게임 체인저로 주목
- 광범위한 콘텐츠 확보가 성공의 열쇠...ABC 매각 및 ABC Studios 통한 콘텐츠 수급이 관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통 미디어 업체들의 가상현실(VR) 광고 시장 진입 사례 (0) | 2017.09.27 |
---|---|
안면인식 기술 탑재 소셜 미디어 플랫폼 "Polygram", 실제 얼굴 표정 기반 이모티콘으로 소통의 혁신 추구 (0) | 2017.09.27 |
인공지능(AI) 스피커와 상호작용 가능한 영국 BBC의 양방향 오디오 드라마 (0) | 2017.09.26 |
가상현실(VR) 데이트 쇼 "Virtually Dating", 동영상과 Social VR 시장 겨냥한 Facebook의 도전작 (0) | 2017.09.26 |
(무료)미국 실시간 방송 서비스 YouNow, 가상화폐 기반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Rize" 출시 예정..."가상화폐의 가치 높이기 위한 전략적 산출물" (0) | 2017.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