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Facebook, 광고 매출 배분 프로그램 시험 가동으로 YouTube 스타 포섭...YouTube 스타들의 Facebook 이주 신호탄
YouTube를 좇아 주요한 동영상 플랫폼으로 변모해 나가고 있는 Facebook이 올해 초부터 일부 동영상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광고 매출 배분 프로그램을 시험 가동하며 YouTube 스타를 포섭해 오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Facebook이 해당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을 확대할 경우 YouTube 스타들의 Facebook 이주가 가속화될 것이라는 전망도 불거지고 있다.
- Facebook의 TV 광고 시장 잠식 전략,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제작 및 YouTube 스타 유치
- YouTube, 높은 수익성으로 크리에이터 견인...Facebook, 광고 매출 배분 프로그램 장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디오 기반의 데이터 전송 기술 활용한 티켓 발권 시스템 사례와 시사점 (0) | 2017.07.21 |
---|---|
Apple, 의료 데이터 업체와 제휴...IT 헬스케어 비즈니스로의 도약 신호탄될까? (0) | 2017.07.21 |
스마트 오븐을 활용한 혁신적인 식재료 배송 서비스 (0) | 2017.07.20 |
Google, 로봇 저널리즘 프로젝트 전격 지원...로봇이 주도하는 저널리즘의 실태와 미래 (0) | 2017.07.20 |
(무료)음악 업계, 최대 규모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YouTube에 원성..."낮은 저작권료 및 불법 복제 활성화로 수익 저해" (0) | 2017.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