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내 구매 기능 등을 탑재한 쇼퍼블 광고(shoppable ads), 높은 광고 효과 자랑..."ROI 측정에도 용이"
광고 내 바로 구매 등을 탑재한 쇼퍼블 광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쇼퍼블 광고의 효과가 높다는 분석이다. 쇼퍼블 광고는 링크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본수익률(ROI)을 효과적으로 측정할 수 있으며,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클릭 수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잠재적인 고객들의 유입을 확대하는 데 효과적인 광고 기법으로 지목된다.
- 쇼퍼블 광고, ‘클릭 투 바이’ 플랫폼의 기능 향상…링크 추적으로 ROI 측정 용이
- 쇼퍼블 광고, 잠재 고객 확보에도 유리, "하지만 인플루언서와 광고주 간의 갈등 부추길 가능성 존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현실(VR) 피트니스 센서 장비의 등장과 성공 가능성 (0) | 2017.07.13 |
---|---|
Facebook, 유료 구독형 뉴스 플랫폼으로 진화 시도...퍼블리셔 진영, 수익화에 대한 기대와 생태계 종속에 대한 우려 공존 (0) | 2017.07.13 |
가상현실(VR) 피트니스 센서 장비의 등장과 성공 가능성 (0) | 2017.07.12 |
Facebook, 유료 구독형 뉴스 플랫폼으로 진화 시도...퍼블리셔 진영, 수익화에 대한 기대와 생태계 종속에 대한 우려 공존 (0) | 2017.07.12 |
(무료)중국 영화계 명장, 잇따라 웹드라마 제작 출사표..."IP와 스타" 위주에서 벗어나 웰메이드 웹드라마 등장의 기폭재 기대 (0) | 2017.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