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광고 내 구매 기능 등을 탑재한 쇼퍼블 광고(shoppable ads), 높은 광고 효과 자랑..."ROI 측정에도 용이"

(무료)광고 내 구매 기능 등을 탑재한 쇼퍼블 광고(shoppable ads), 높은 광고 효과 자랑..."ROI 측정에도 용이"

 

링크: http://bit.ly/2tbVpNU

 

광고 내 바로 구매 등을 탑재한 쇼퍼블 광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쇼퍼블 광고의 효과가 높다는 분석이다. 쇼퍼블 광고는 링크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본수익률(ROI)을 효과적으로 측정할 수 있으며,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클릭 수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잠재적인 고객들의 유입을 확대하는 데 효과적인 광고 기법으로 지목된다.

 

- 쇼퍼블 광고, ‘클릭 투 바이’ 플랫폼의 기능 향상…링크 추적으로 ROI 측정 용이
- 쇼퍼블 광고, 잠재 고객 확보에도 유리, "하지만 인플루언서와 광고주 간의 갈등 부추길 가능성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