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음성 검색, 브랜드와 마케터들의 검색최적화 및 소셜미디어 전략에 영향... 소비자들 의 질문을 미리 예상하고 대응하는 능력 중요
음성기반의 스마트 기기들이 확산되면서 음성 검색은 브랜드와 마케터들의 전략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자연검색, 검색광고, 소셜 미디어 분야에서 음성 검색의 비중이 커지고 소비자들의 음성검색 사용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미리 예상하고 대응하며 경쟁업체보다 앞서 소비자의 질문에 대답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이 중요해질 전망이다.
- 음성검색 사용 증가하며 자연검색, 검색광고, 소셜 미디어에 영향 미쳐
- 사용자의 검색 방식에 적합한 브랜드의 사전 대응 중요…음성 검색광고 시장도 형성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의 오프라인 점포 확대 행보 분석 및 향후 전망 (0) | 2017.07.04 |
---|---|
Verizon, Yahoo 인수 완료...디지털 미디어 자회사 Oath 발판으로 미디어 시장 대표주자로 도약 시도 (0) | 2017.07.04 |
공유경제 대국으로 부상 중인 중국의 과제와 정책 방향 (0) | 2017.07.03 |
가상현실(VR)과 피트니스의 만남…일반 운동기구를 가상현실 피트니스 장비로 변환시켜 주는 단말의 등장 (0) | 2017.07.03 |
(무료)가상현실(VR)의 의료분야 적용 범위 확장...“통증관리와 물리치료에서 심리치료와 재활까지” (0) | 2017.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