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Instagram Stories, Snapchat의 수직형 스토리 포맷 차용…사용자 규모와 광고비에 있어서는 Instagram이, 광고 기능에 있어서는 Snapchat이 우위
Snapchat이 처음으로 선보였던 수직형 스토리 포맷을 Instagram이 차용하여 Instagram Stories를 선보였다. 이로써 두 개의 앱은 경쟁구도로 접어들었으며, 브랜드 광고주들은 두 개의 앱 중 어느 것이 자신들의 콘텐츠와 광고에 더 적합한지 가늠해 보기 시작했다. 사용자 규모와 광고비에 있어서는 Instagram Stories가 앞서고, 광고 기능에 있어서는 Snapchat이 우위에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사용자 규모에서는 Instagram Stories가 앞서…광고비도 Instagram이 Snapchat의 절반 수준
- Instagram, Facebook과의 연동으로 경쟁력 갖춰…광고 기능의 측면에서는 Snapchat이 우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사례를 통해 살펴본 스마트폰 만화 앱 서비스가 출판업계에 미치는 영향 (0) | 2017.04.26 |
---|---|
Amazon, "중동의 Amazon" Souq.com 인수...중동 e-Commerce 시장 장악의 교두보 (0) | 2017.04.26 |
통계로 살펴 본 국내 전자책(e-Book) 시장의 현재와 미래 (0) | 2017.04.25 |
전통적인 "콘솔 게임기의 주기적 라이프 사이클" 중단 선언한 Xbox Scorpio...진짜 노림수는 "PC-콘솔 플랫폼 대통합" (0) | 2017.04.25 |
(무료)VR, 게임 벗어나 외연 확장 중… 가상물체 만지고 냄새도 맡는 VR 회의와 다자간 실시간 협업 지원 등 등장 기대 (0) | 2017.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