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디 게임업체, 모바일보다 PC 플랫폼 선호 ..."예술 작품 연상케 하는 그래픽 앞세워 게이머 공략"
YouTube의 인기 방송 채널 Indieformer가 선정한 '2017년 기대되는 100개의 인디 게임'을 분석한 결과, 대부분의 인디 게임업체가 대형 게임업체 위주로 시장 고착화 현상이 강화되고 있는 모바일보다 PC 플랫폼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인디 게임업체들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자금 조성을 선호하며, SNS를 통한 홍보 채널로는 Twitter를 주로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2017년 인디 게임, 주로 PC 플랫폼으로 출시..."어드벤처 장르와 예술 작품 연상케 하는 그래픽 특징"
- 인디 게임업체, 자금 조성 측면에서 크라우드 펀딩 선호..."SNS 홍보 채널로는 Twitter 이용 비중 가장 높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각종 통계 자료로 살펴 본 2017년 팟캐스트 이용 행태 (0) | 2017.04.19 |
---|---|
일본 전자상거래 업체 Rakuten, HTML5 게임 플랫폼 출시…"자사 메신저의 앱 스토어化 추진이 궁극적 목표" (0) | 2017.04.19 |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를 현실에서 구현하기 위한 프로젝트에서 주목 받은 연구 내용 및 업계 평가 (0) | 2017.04.18 |
Uber의 자율주행차 사업, 잇따른 악재로 기업공개(IPO)에 먹구름...논란의 쟁점과 시장의 평가 (0) | 2017.04.18 |
(무료)소셜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마케팅의 경계 허무는 핵심 전략이자 전략적 자산 (0) | 2017.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