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별 핵심 사용자층 성향 분석
2017년 3월 현재 글로벌 유료 구독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에서는 Apple Music과 Spotify의 양강 구도가 고착화되어 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Pandora, Amazon 등이 후발주자로 등장하여 시장 침투를 위해 공을 들이고 있는 상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정부가 제시한 2020년 자율주행차량 도입 로드맵의 주요 내용과 실현 가능성 (0) | 2017.03.27 |
---|---|
(무료)신흥 소셜 네트워크의 대표주자 Musical.ly, 10대 이용자 초기 포섭과 실질적인 효용 가치의 제공이 성공 키워드 (0) | 2017.03.24 |
요식업계의 인건비 상승 이슈, 로봇 요리사가 해결할까? (0) | 2017.03.24 |
(무료)리테일 분야에 대변혁 야기하는 5대 기술 트렌드...“모바일, 스마트 비콘,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가상 및 증강현실 등” (0) | 2017.03.23 |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의 해외 시장 진출 현황 (0) | 2017.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