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TV 방송 시장, 소셜 플랫폼의 광고 기반 무료 동영상과 Netflix 등 SVOD 서비스 진영의 협공으로 위기 고조
TV 방송 시장이 흔들리고 있다. Facebook, YouTube 등 소셜 플랫폼의 광고 기반 무료 동영상이 막대한 트래픽을 점유하며 탁월한 타깃 광고로 TV 광고 시장을 위협하고 있는 한편, Netflix, Amazon 등 유료 구독형 VOD(SVOD) 서비스 사업자들이 프리미엄 콘텐츠, 유료 TV 서비스 대비 훨씬 저렴한 월정액 요금제로 TV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 소셜 플랫폼 무료 동영상, 막대한 트래픽 견인...탁월한 타깃 광고로 TV 광고 시장 위협 전망
- SVOD 서비스, 프리미엄 콘텐츠로 TV 시청자 침투...저렴한 월정액 요금제도 한 몫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현실(VR)의 대중화를 위한 또 하나의 시도, “가상현실 만화책 앱 Madefire Comics” (0) | 2017.02.17 |
---|---|
자율주행차량 중간 성적표, Google Waymo 압도적 우세 속 Tesla 최하위로 드러나…결과가 시장에 던지는 의미와 시사점 (0) | 2017.02.17 |
시장에서 주목받는 주요 증강현실(AR) 글래스의 특징 비교 및 업계 평가 (0) | 2017.02.16 |
VR 콘텐츠 향연장 된 Sundance 영화제, 장편 VR 영화와 VR 미디어 아트의 가능성을 제시하다 (0) | 2017.02.16 |
(무료)Trumph 행정부의 "반이민 행정명령"..."미국 게임산업에 부정적 영향 초래" (0) | 2017.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