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6년 글로벌 게임 시장 매출 910억 달러 달성, 모바일 게임이 45% 차지..."2017년 가상현실(VR) 게임 및 e스포츠 시장 성장세 기대"
<Key Message>
2016년 글로벌 게임 시장 매출 규모는 910억 달러로 나타난 가운데, 모바일 게임 시장이 45%의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게임 시장의 신규 먹거리인 가상현실(VR) 및 e스포츠 시장은 아직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진 못하지만, 각각 Sony의 VR 헤드셋 PS VR의 인기와 대형 게임 퍼블리셔의 수익 모델 다각화 전략으로 빠른 성장이 기대된다.(Source: SuperData Research)
- 2016년 글로벌 게임 시장 매출 910억 달러 달성..."45% 비중을 차지한 모바일 게임 부문이 1위 차지"
- VR 및 e스포츠 등 게임 시장의 신규 먹거리..."아직 매출 규모는 작으나 빠른 성장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VOD의 양강 Netflix와 Amazon의 주요 경쟁 요소 비교 및 향후 전망 (0) | 2017.01.04 |
---|---|
2016년, Amazon 스마트 스피커 Echo 붐 촉발...음성 인식 기반 가상 비서 단말 시장의 급성장 예고 (0) | 2017.01.04 |
트럼프 행정부 출범 후 예상되는 미국 통신산업 주요 트렌드 (0) | 2017.01.03 |
광고 업계, 크라우드소싱 제작 방식 확산... 광고 에이전시의 역할 축소 불가피론 점화 (0) | 2017.01.03 |
(무료)자율주행차량 운영 방식의 미래...소유냐 렌트냐? (0) | 2017.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