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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12. 19-

[뉴스소스]가상현실(VR) 시장의 대중화를 위한 전제 조건...연속적인 시청이 가능한 저가의 헤드셋이 개발되어야 하고, 사용자가 직접 제작하는 콘텐츠가 확산되어야 하며, 쇼핑과 여행처럼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어야. (무료) http://bit.ly/2hyqOrJ

 

[뉴스소스]2017년 사물인터넷(IoT) 시장의 트렌드, 기업들의 IoT 도입 확대 및 전문인력에 대한 수요 급증·서비스형 제품 출시와 새로운 고객관계·보안 이슈 등. http://bit.ly/2i4YFVU

 

[뉴스소스]中 온라인 소비 시장, e-Commerce·인터넷 재테크·콘텐츠 등을 중심으로 소셜과의 접목을 통해 신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것이 주요 발전 흐름으로 분석. http://bit.ly/2hXB2CR

 

[뉴스소스]Microsoft, PC 플랫폼의 미래 공개...Intel과의 Partnership을 통해 “Project Evo”로 명명된 차세대 PC 사업을 추진. http://bit.ly/2hPiDVs

 

[뉴스소스]Ericsson이 전망한 2017년 10대 소비 트렌드, AI(인공지능)의 대중화·IoT(사물인터넷)의 확산·자율주행차의 저변 확대·VR/AR(가상/증강현실)과 실제 현실의 경계 붕괴·자율주행차 등으로 인한 신체 부조화 현상 발생 등. http://bit.ly/2hPh0He

 

[스냅샷]최근 발표된 중국 정부의 게임 산업 육성 정책 내용 및 업계 평가 http://bit.ly/2h1qrqD

 

[트렌드와치]AT&T, Time Warner 인수 이후의 콘텐츠 전략 향배…”콘텐츠 독점력 행사보다는 신규 콘텐츠 발굴 통한 차별화가 유력” http://bit.ly/2h0rYvi

 

[리서치프리즘]IT 업계 대표 주자 Google과 Apple의 新사업 부문별 경쟁구도 비교 분석 http://bit.ly/2hJVQuB